일반정보 & 사는이야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

블로그 스팟 (구글 블로그), 도메인 입히는 방법 (티스토리 탈출 대비!

주인장 참새 2023. 3. 23. 15:37

티스토리를 떠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는 지금까지 간당간당하게 유지되는 것 같지만, 언젠간 애드센스의 수익분배를  9대 1 등으로 마음대로 바꿀 준비를 정책 변경을 통해 끝마쳤습니다.

 

또한, 크롤링 오류, CPC 가격 저하 등의 온갖 악재만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티스토리의 미래가 긍정적이라고 보는 사람은 이상하다고 생각이되네요.

 

아무튼!

 

블로그 스팟으로 옮길때 도메인을 입혀서 시작하는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저도 처음에 헤메었기때문에 누군가 이 글을 읽고 본인의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 포스팅은 호스팅 KR의 도메인을 기준으로 포스팅한 것입니다. 다른 호스팅업체와의 차이가 약간 있을 수 있지만, 과정자체는 거의 비슷할것으로 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업데이트>

 

2023 블로그스팟 2차 도메인 연결하는 방법 - 머니 스팀팩

블로그스팟 2차 도메인 주소를 연결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지난 포스팅에서 블로그스팟에 하위 도메인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렸었습니다.그런데, 메인 도메인을 연결하는

effortmedics.com

 

블로그스팟 하위도메인을 입히는 방법, 10분만에 따라하기! - 머니 스팀팩

구글 블로그스팟에 하위도메인을 입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에서 워드프레스로 이동하거나 구글 블로그인 블로그 스팟으로 이동 중인 상황에 조금이라도

effortmedics.com